유머
bebes dançado PSY - Gangnam Style
 
25
고딩때 했던 약속 지키는 친구
24
bebes dançado PSY - Gangnam Style
23
닭 대가리
폭등하는 사료값을 견디지 못하고 양계장이 망했다그 양계장에 남은 거라곤 겨우 닭 세 마리뿐ᆢ그거라도 어떻게 키워서 재기해야겠다고 다짐했던 양계장 주인은 어느날ᆢ더 이상 배고픔을 견디지 못하고 닭을 잡아먹기로 결심했다!그러나 수천 마리에서 남은건 딱 세마리!어느 놈을 잡아먹을지 결정 하기가 힘들..
22
어렵지 않아요
시골 한적한 길을 지나던 등산객이길옆에 있던 쪽문에 한문으로 "多不有時" 라고 적혀 있는 것을 보았답니다. "많고. 아니고. 있고. 시간.???" "시간은 있지만 많지 않다는 뜻인가?" "누가 이렇게 심오한 뜻을 문에 적어놨을까?"분명 학식이 풍부하고 인격이 고매하신 분일거야~. "도사"같은 그 분을 만나 봐야지!"하고 문앞..
21
중학교 국어 시험
  S 중학교 국어 시험[ 문제 ] 문장호응관계를 고려할 때 괄호안에 알맞은 말은 ?" 내가 ( ) 돈은 없을지라도 마음만은 부유하다."[ 정답 ] (비록)[그 학생] 내가 (씨발) 돈은 없을지라도 마음만은 부유하다.------------------------K 중학교 가정문제[ 문제 ] 찐달걀을 먹을 때는 ( )을(를) 치며 먹어야 한다...
20
형제 은행강도 이야기의 교훈
중국 광저우의 한 은행에서 강도사건이 있었다..   은행 강도들은 은행에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소리쳤다. “움직이지 마시오!!이 은행 돈은 정부의 돈이고, 여러분의 목숨은 여러분의 것입니다.조용히 따르시면아무 문제도 없을 겁니다!”   사람들은 강도의 말에 이상하게 마음이 편해져서 가만히 엎드..
19
교황님이 운전기사
            교황님이 운전기사가 모는 차를 타고 고속도로를 달리고 있었다.  날씨도 좋고 뻥 뚫린 도로를 질주하다보니 웬지 교황님도 운전을 해보고 싶은 거였다.그래서 교황님이 극구 않된다고 하는 운전기사의 만류를 뿌리치고 운전대를 잡았다.생각해 보..
18
사오정 이력서
사오정이 오랜 백수생활을 청산하고 취직을 하기로 마음먹고 자신있게 이력서를 작성하였다. 성명: 사오정본적 : 누굴 말입니까?주소 : 뭘 달라는 말입니까?호주 : 가본 적 없음성별 : 사씨신장 : 두개 다 있음가족관계 : 어찌 가족 끼리 관계를 갖습니까? 저는 절대로 그런일 없습니다.지원동기 : 같은과 동기 영구랑 같이..
17
진정한 술꾼
하루만 술을 마시지 않아도 목구멍에 가시가 돋는다고 생각하는 술꾼이있었다. 어느날 그가 존경하는 은사로부터 책 한권을 선물로 받았다. 그는 밤을 새워 그 책을 모두 읽었다. 그 책에는 술이 인체에 얼마나 해로운 극약인가 상세히 기술되어 있었다.  그는 깊은 충격을 받지 않을 수가 없었다. 마침내 그는 단단히..
16
아내 시리즈
 하늘 天(천)자를 아내 妻(처)자로바꾼 한자 성어를 소개하면, 1. 人命在妻(인명재처)   사람의 운명은 아내에게 있다 2. 盡人事 待妻命(진인사 대처명)   최선을 다한 후 아내의 명령을   기다려라. 3. 至誠 感妻( 지성 감처)   정성을 다하면 아내도 감동한..
15
이러지들 맙시다
"얘들아, 보지 말고 눈 돌려라!"먼 나라의 일이지만 이게 뭡니까?편의점이 자기네 마당이나 되는지안에까지 버젓이 오토바이를 타고 들어오고경기장에 뛰어든 관중은자기 안방인 양 생쇼를 하네요.알몸 아닌 게 다행이지만내외국인으로 붐비는 인천 국제공항 로비!누구 엉덩이는 누구 신발과 동격이란 말입니까?그리고 이건..
14
재밌는 사진들
꼭 자기 회사 제품을 사용하란 규정은 없다.펩시콜라 사원도 콜라를 마실 땐 코카콜라를 마시고지치고 힘들다고 모든 게 지쳐 있지는 않다.지치고 힘들더라도 눈앞에 볼 것은 놓치지 않는다.선수는 운동장을 아끼고 사랑해야 한다.그래서 내가 사용하는 축구장은 내가 가꾼다.뭐? 조루 뼈다귀?곧 망하겠는데학교급식 다 먹으..
13
안녕하세요? 블랑카 입니다..!!
안녕하세요?? 블랑카 입니다...!! 저 한국에 온지 몇 년 됐어요.. 한국와서 미숙이 만나서 결혼도 했어요^^~. 저 처음에 한국 왔을 때 한국은 간식도 너~무 무서운 거 같았어요. 저 점심 먹고 왔더니, 과장님이~"블랑카,!! 입가심으로 개피사탕 먹을래? 했어요. 저 한국사람들 소피국 먹는거 알았지만, 개피까지 사탕으로 먹..
12
신병입대
훈련소에 신병이 입대하여 교관이 교육을 시키는중이다...교관; 너희들은 이제 사회인이 아니다. 지금부터 사회에서 쓰던 말투는 버리고 말끝에는 항상 "다"와 "까"로 끝낸다! 알았나!!!신병A ; 알았다!!!교관 ; 이녀석이 아직 정신 못차렸네. 다시한번 말하겠다말끝에는 항상 "다" 와 "까" 로 끝맷는다! 알았나!!!신병A ; ..
11
Best Volleyball Blocks Ever with Scott Sterling!★
10
예일대와 노스케롤라이 대학의 승부차기!★
9
대단한 순발력
휴일이라 중국집에서 짜장면을 시켰는데, 짜장면에서 바둑알이 나왔어요 너무 황당하고 화가나 중국집에 전화해서 사장놈 바꾸라고 소리치고 짜장면에서 바둑알 나왔다고 따지니 가만히 듣고 있던 중국집 사장님 왈!! ㆍ ㆍ ㆍ ㆍ ㆍ  ㆍ ㆍ ㆍ ㆍ ㆍ ㆍ ㆍ "네~~~ 축하드립니다. 탕수육에 당첨되셨습니다."   ..
8
누나와 형아의 차이
7
개 줄넘기
6
북한이 남한을 침법 할 수 없는 이유
남한은1.동네마다 부대찌개2.골목마다 대포집3.술집마다 폭탄주4.거리마다 총알택시5.집집마다 핵가족6.백화점마다폭탄세일완전무장했으니까요?
5
경상도 사투리 검증 시험
얼마나 경상도 방언을 알고 계신지 한번 풀어보세요^^경상도 방언능력 검증시험1. 발까 주차뿔라① 밖에 주차했니?② 밖에 주차하세요③ 발로 주차했니?④ 발로 차버릴까보다 2. 맥지 이캐놨네① 괜히 이렇게 해놨네② 보기좋게 이렇게 해놨네③ 재빨리 이렇게 해놨네④ 겨우 이렇게 해놨네 3. 아가 와그래 깰받노..
4
신의 착각
신의 착각한 중년 여성이 심장마비에 걸렸다.수술대 위에서 그녀는 거의 죽음을 경험했다.하느님을 만난 그녀가 물었다.  ”제가 죽을 때가 됐나요?”하느님께서 대답했다."아니,아직 40년은 더 남았지"그녀는 회복한 뒤 병원에 남아성형수술과 지방흡입술 복부지방제거수술까지 몽땅 받았다. 아직 살 날이많이 남았다..
3
재미있는 문자 오타 시리즈
1.할머니 '오래사세요' 라고 적어야 할 것을...-할머니 오래사네요(그날 아빠에게 뒤지게 맞았다ㅋ) 2.엄마한테 학원끝나고 '데릴러와' 를 잘못써서-임마 데릴러와(집에가서 뒤지게 맞았다ㅡ남자 사귀는 줄 알고) 3. 생일날 여자친구한테 원하는거 없냐는 문자에..딱히 없어서-딱히 원하는건 ㅇ벗어(그래서 헤어졋다..
2
쐬주의 추억!
1
그딴건 문제도 아니지
1

남촌일기